홀덤에서 사용되는 주요 용어

홀덤(Holdem)은 포커의 한 종류로, 여러 가지 전략과 심리전이 중요한 게임입니다. 홀덤에서 사용되는 주요 용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블라인드(Blind): 게임 시작 전에 일부 플레이어가 강제로 내는 베팅으로, 보통 스몰 블라인드(Small Blind)와 빅 블라인드(Big Blind)가 있습니다.
  2. 앤티(Ante):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 시작 전에 내는 소액의 베팅입니다.
  3. 플롭(Flop): 첫 번째 베팅 라운드 후에 공개되는 세 장의 공용 카드입니다.
  4. 턴(Turn): 플롭 후 두 번째 베팅 라운드가 끝난 후에 공개되는 네 번째 공용 카드입니다.
  5. 리버(River): 턴 후 세 번째 베팅 라운드가 끝난 후에 공개되는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공용 카드입니다.
  6. 쇼다운(Showdown): 모든 베팅 라운드가 끝난 후, 남아있는 플레이어들이 손패를 공개하여 승자를 결정하는 단계입니다.
  7. 올인(All-in): 플레이어가 가진 모든 칩을 베팅하는 것입니다.
  8. 체크(Check): 추가 베팅 없이 다음 플레이어에게 차례를 넘기는 행동입니다.
  9. 콜(Call): 이전 플레이어의 베팅 금액과 동일하게 베팅하는 행동입니다.
  10. 레이즈(Raise): 이전 플레이어의 베팅 금액보다 더 많이 베팅하는 행동입니다.
  11. 폴드(Fold): 현재 판에서 손을 포기하고 베팅한 칩을 잃는 행동입니다.
  12.  

이 외에도 홀덤에는 다양한 전략과 용어가 존재하며, 게임을 할수록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태그 :
#홀덤커뮤니티
#홀덤사이트
#온라인홀덤
#오프홀덤
#홀덤용어
댓글
홀덤에서 승리하기 위한 중요한 포인트
admin
관리자
04-04
온라인 홀덤하기 좋은 (주)위메이드맥스 플레이포커 홀덤
얼사박
LV 5
23-04-21